구직등록 구인등록

신사업아이템

<해외신사업아이템09-109> 내가 올린 일상의 한 단면이 광고로 탄생한다?

 

인터넷이 의사소통 방식을 ‘일 대 다수’에서 ‘다수 대 다수’로 전환시킴에 따라,

전통적인 광고 제작 방식들은 이제 그 영향력을 점차 잃어 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영국 학생인 제임스 브루크너가 사진작가인 매트 가르시아와 함께 개발한

“에브리데이 모델(Everyday Models)”은 이에 대응할 새로운 방안을 제시하고 있다.

첨부파일1 09-109_내가_올린_일상의_한_단면이_광고로_탄생한다2[1].hwp 

창업지원
창업정보
창업교육
창업자금
창업보육센터
사회적경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