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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사업아이템

<해외신사업아이템09-161> 패션브랜드 상품의 스토리 추적하기

 

바나나, 커피, 시금치 등 농산물 생산자들이

고객들에게 상품의 생산 환경을 보여주어 투명성을 확보했던 것처럼,

티셔츠, 보석류, 울 의류의 공급자들도

제품의 라이프 스토리를 제시하여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비영리 단체인 ‘메이드-바이(Made-By)’는

이제까지 이러한 서비스에 참여한 거의 모든 패션 브랜드의 시도를 추적하고

이를 기록화함으로써 패션업계의 이런 노력을 북돋워 주고 있다.

메이드-바이는 환경 및 사회적 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패션업체의 발전을 돕기 위해

이 서비스의 시도에 대해 보다 심도 있는 조사를 꾀하고 있다고 한다.

첨부파일1 09-161_패션_브랜드_상품의_스토리_추적하기2-20091231170605[1].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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