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등록 구인등록

신사업아이템

칼로리 걱정 없는 과일 뷰티 스낵

과일의 맛과 향, 영양까지 담은 과자

과자라고 하면 흔히 기름에 튀긴 밀가루 음식을 떠올린다. 하지만 오스트리아에는 밀가루로 만들지도, 기름에 튀기지도 않은 과자가 있으니, 바로 과일로 만든 매직 프루츠 뷰티 스낵(Magic Fruits Beauty Snack)이다. 이 과자는 각기 다른 압력에서 저온처리되어 수분이 빠진 과일 조각들이다. 이 독특한 과자의 제조 과정은 과일 안에 있는 영양소들을 파괴하지 않고, 오히려 응축시켜 과육의 맛과 향을 그대로 제공한다. 진한 맛과 독특한 질감이 특징이며, 기존의 말린 과일 스낵들과 달리 퍼석거리지 않고 단단하다.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자연 간식

과일의 형태, 색깔과 향이 그대로 유지되기 때문에 저장을 위한 별도의 설탕 혹은 식용 첨가물도 필요없다. 10g의 매직 프루츠 뷰티 스낵은 100% 갓 수확한 과일 100g으로 만들어진다. 과자 한 봉지의 총 칼로리는 33kcal다. 이 스낵은 5년의 개발 기간을 거쳐 2005년말에 처음 오스트리아 시장에 선보였다. 현재까지 출시된 종류는 총 6가지로 파인애플, 딸기, 귤, 사과와 배맛이 있다. 한 봉지의 가격은 1.99 유로이며, 소매점뿐만 아니라 인터넷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회사명 : Magic Fruits Beauty Snack Gmbh
-소재지 : 오스트리아 노이막
-웹사이트 : www.magicfruits.de
-제품 및 서비스 가격 : 봉지당 1.99 유로

<출처 : 해외 신사업 아이템, 2008. 12. 26 소상공인진흥원 발간>

창업지원
창업정보
창업교육
창업자금
창업보육센터
사회적경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