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등록 구인등록

신사업아이템

<해외신사업아이템10-239> 케익에서 반지가..! 여성의 로망 '프로포즈 케익'(일본)

 

케익에서 반지가..! 여성의 로망 '프로포즈 케익'

 

 

익에 포크를 꽂은 순간 속에서 다이아몬드 반지가 떨어진다. “결혼하자.” 여성이 동경하는 이 상황을 상품화한 케익이 있다. 신부 주얼리 전문점 아이프리모가 발매하는 프로포즈케익이다. 이 상품은 아이프리모와 제과점 긴자 마르키즈와의 협조로 탄생한 것이다. 218일부터 예약을 받아 314일 화이트데이에 발매했다. 아이프리모에서 약혼반지를 구입한 고객만이 이 케익을 구입할 수 있다.

 

상품화 배경으로는 만혼이 일반화되며 신부 주얼리를 선물하지 않는 남성도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아이프리모는 프러포즈 방법 등을 소개하는 웹사이트 멘즈 아이프리모를 오픈하는 등, 남성 프러포즈를 지원하는 작업에도 힘쓰고 있으며, 프러포즈케익 또한 그 일환으로 기획된 것이다. “‘프러포즈 때는 공주님이 된 듯한 기분을 맛보고 싶다는 것이 여성의 본심입니다. 그래서 상품화하기로 결정했습니다.”(아이프리모)라고 말한다.

 

케익 종류는 꽃다발이나 웨딩드레스 프릴을 연상시키는 플라워’(9450), 프랑스에서는 웨딩케익으로 대중적인 크로칸브쉬를 연상시키는 트리’(8400), 쵸콜릿으로 만들어진 하트모양의 하트’(7350)의 세 종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크기가 직경18cm여서 보통은 칼로 조각내서 먹고 싶어지지만, 가운데에 반지가 들었기 때문에 함부로 칼집을 내서는 안 된다. 그래서 둘이서 포크로 한 입씩 먹다가 가운데 즈음에서 반지가 나오는 게 이상적이라고 한다.

(자료 출처: http://trendy.nikkeibp.co.jp/)

 

회사명 : 아이프리모, 긴자 마르키즈  

# 소재지 : 도쿄도 츄오구

사업개시연도 : 20082

주 소 : 도쿄도 츄오구 긴자 7쵸메 1612호 긴자 이스트빌딩 8

웹사이트 : http://www.primojapan.co.jp 

제품 및 서비스 가격 : 7350~ 9450

 

 

< 자료원 : 소상공인진흥원 >

첨부파일1 10-239 케익에서 반지가..! 여성의 로망 프로포즈 케익(일본).hwp 

창업지원
창업정보
창업교육
창업자금
창업보육센터
사회적경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