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등록 구인등록

지원프로그램

소상공인방송, 자체제작 프로그램 <전통시장 생생소식> 새롭게 선보여(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소상공인방송, 자체제작 프로그램 <전통시장 생생소식> 새롭게 선보여

▶ 전통시장 소식 및 주변 맛집, 관광지 등 시장 상인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프로그램
 MC 원자현의 젊은 감각으로 전통시장의 매력을 전달할 예정

□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사장 이일규)에서 운영하는 소상공인방송(yestv)이 전통시장 활성화의 일환으로 자체제작 구성한 <전통시장 생생소식>을 오는 8월 18일(월)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 매주 3회(월,수,금) 오후 2시 30분에 방송되는 <전통시장 생생소식>은 전통시장 소식과 시장 주변 맛집, 관광지를 소개하면서 시장 상인들의 삶의 애환 등 따뜻하고 재미있는 이야기까지 다루게 된다. 

□  또한 <전통시장 생생소식>은 방송인 원자현씨가 진행을 맡아 더욱 젊은 감각으로 전통시장의 매력을 전달할 예정이며,

 - 프로그램의 한 코너인 ‘통통퀴즈쇼’에서는 퀴즈를 맞춘 시청자에게 우체국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지역 특산물을 제공한다.

 - 소상공인방송에서는 <전통시장 생생소식>을 통해 전국의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 및 소상공인방송 시청률 제고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2014년 사회복지분야 공익채널 소상공인방송은 국내 유일의 소상공인과 시장을 위한 전문방송으로, 예비 창업자 및 소상공인을 위한 창업정보, 상권분석, 마케팅, 매장 및 고객관리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우리나라의 전통시장의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온라인 홈페이지(www.yestv.or.kr)와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실시간 방송과 다양한 VOD를 시청할 수 있다. 

붙임 : <전통시장 생생소식> 보도자료 이미지. 끝.

첨부파일 140814_소상공인방송_신규프로그램제작_보도자료.hwp 미리보기

창업지원
창업정보
창업교육
창업자금
창업보육센터
사회적경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