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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님의 아무거나 주세요 할때 점포의 이익을 올리는 방법 은?

 

오늘은뭐먹지? 내일은뭐입지? 사람이라면누구나한번쯤해보는지상최대의고민! 만약당신의점포에손님이찾아와 ‘아무거나주세요’ 한다면, 당신은과연어떤것을제공할것인가? 한번쯤마주쳐보았을당황스러운손님의요구! 점포에가장이익을줄수있는선택은무엇일까? 오늘희망창업이준비한세일즈마케팅에대한이야기는가볍고재미있지만, 결코놓쳐서는안될중요한이야기이다.

 

 

손님이 ‘아무거나주세요’ 할때는매장에서가장자신있게제공할수있는것을추천하는것이답이다. 여기서판매자가어떤것을추천하느냐에따라매출이달라진다. 추천판매란, 고객이좋아할만한것을선택할수있도록돕는것을뜻한다. 어떻게하면추천판매를잘할수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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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의메뉴를추천하려면누구보다직원이메뉴를잘알고있어야한다. 특히다양한메뉴를운영하고있는매장의경우는더욱그렇다. 손님이너무많은메뉴에주문을고민하는경우가많기때문이다. 메뉴에대해완벽하게숙지해야여러가지케이스의고객이찾아올때마다완벽히대처할수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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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아무거나달라고했어도, 정말아무거나먹고싶은것은아니다. 비용을지불한이상, 비용에알맞은맛있는메뉴를먹고싶은것이사람마음이다. 그러한고객의입장에서생각해보고메뉴를추천한다면, 고객이만족할수있는확률이높아지지않을까? 다이어트를하는여성을위한메뉴, 든든하게밥을먹고싶은남성을위한메뉴등고객의상태를간단히물어매장내에있는메뉴를추천하는것이좋은팁이다. 그렇게되기위해서는한번쯤메뉴를점검해보며어떤고객에게는어떤제품을추천하면좋을지한번쯤고민해볼필요가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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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손님이단순히 ‘맛있는’것을먹고싶어한다면, 매출순으로어떤메뉴가제일많이팔리는지파악해그메뉴를추천하는것이정답이다. 그메뉴가가게를대표하는메뉴이고, 사람들에게가장반응이좋았던메뉴이기때문이다. 우리매장의인기메뉴를파악하고있다면, 추천은더욱쉬워질것이다.

 

 

고객에게적합한메뉴를추천할수있다면, 고객의만족도가높아지고, 높아진만족도는곧단골로연결된다. 아무리작은선택이라도그것이올바른선택이라면좋은결과를불러올수있으니, 작은부분하나도놓치지않도록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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