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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프로그램

2017년 제 1차 서울유통센터 사무공간 사용자 모집

『2017년 제 1차 서울유통센터 사무공간』사용자 모집

 

서울산업진흥원(SBA) 서울유통센터는 유통관련 사업을 운영 중인 초기 유통사(인)를 대상으로 공동 사무실 형태의 업무공간을 지원하고, 유통인-제조사 간 유통교류회 등 비즈니스 활동을 제공함으로써 유통기업으로의 성장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유통에 대한 열정과 사업의지를 가지고 계신 유통인 및 유통사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모집개요
○ 모집기간: 2017. 07. 20.(목) ~ 2016. 08. 02(수), 18:00
○ 모집대상: 유통업을 영위하는 초기 유통인(예비 창업자 제외)
※ 유통업: 제10차 한국표준산업분류 내 G.도매 및 소매업(45~47)에 해당되는 산업
(단, 자가 제조상품 유통은 제외)
○ 모집인원: 22명(고득점 순 선정 및 중도 퇴거 대비 후보자 선정)
○ 진행절차

진행절차
사용자 모집 대상자 선정 및 통보 계약 및 사용료납부 오리엔테이션 및 좌석추첨 입주 및 공간사용
~ 08.02 ~ 08.11 ~ 08.25 ~ 08.28 09.01 ~
 

※ 상기 일정은 변동 될 수 있음
※ 좌석추첨은 이번 모집 대상좌석 22석에 한해 공개 추첨으로 진행(불참시 임의배정)

 

○ 주요내용
- 유통사업 사무공간 제공 (6개월 사용, 연장신청 1회 가능 / 사용료 월 5만원)
- 유통인-제조사 간 정기적인 유통교류회 참여 기회 제공
- 하이서울 브랜드 어워드 수상 우수 상품 DB 제공 등


시설 개요 ? 위치: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69길 21(등촌동) (※ 서울유통센터 내 2층)
? 시설 현황
시설전경 사진  개인책상 사진  전용 회의실 사진  개인사물함 
시설전경 개인책상 전용 회의실 개인사물함
 

2. 신청방법 및 제출서류
○ 신청방법


신청방법
SBA 홈페이지 접속
(http://sba.seoul.kr)
(홈페이지상단) ‘알림소식
‘사업신청’ 클릭 click 아이콘 
『서울유통센터 사무공간』
사용자 모집 클릭 click 아이콘 
신청서류 다운로드 및
해당서류 작성
신청서, 제출서류 작성 ‘신청서 등록’클릭 click 아이콘 
 

○ 제출 필수서류

제출 필수서류
제출서류 비고
1. SBA 서울유통센터 유통사무공간 사용신청서 1부 증빙자료첨부
2. 사업계획서 1부
3.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첨부 별지서식 1호) 1부 날인 후 스캔
4. 유통공간 사용 참여 동의서(첨부 별지서식 2호) 1부 날인 후 스캔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제출 서류는 압축하여 1개의 파일로 업로드 (파일명: 유통사무공간_성명)

 

○ 평가기준

평가기준
평가구분 평가배점 평가지표
정량평가 40 - 유통업 종사 경력, 취급 제품수, 판매 채널 수, 월평균 매출액
정성평가 60 - 사업계획의 타당성, 소싱역량, 판매역량, 역량개발 노력
가점 항목(항목별 0.5점) - 해외 수출내역, 어워드 상품 소싱 내역, 외부 수상 및 홍보내용
 

3. 주요 지원사항
○ 공동사무실 내 개인 공간(1인 1책상) 및 사물함 제공
- 공간사용료 부과: 일금 삼십만원정(₩ 300,000-), 6개월분
- 6개월 단위 사용기간 연장 가능(최대 1년)
- 지정인 선정: 지정인(사용선정인이 지정한 1인)은 유통사무공간 좌석 공동사용 가능
○ 『하이서울 브랜드 우수 상품 어워드』수상 상품DB 제공
○ SBA 서울유통센터 개최 유통교류회, 유통세미나 참가기회 제공

 

4. 의무사항 및 주의사항
사용자 제출 필수서류: 유통사업 활동보고서(월 1회)
○ 선정된 이후라도 정해진 기한 내 공간사용료 미납부 시 선정 취소 가능
○ 제출된 서류와 관련하여 필요시 관련 증빙자료 제출을 요청할 수 있음
○ 사용권 계약을 기반으로 한 사업자등록 불가

 

5. 문의처
○ SBA 서울유통센터(☎ 이창복, 정지환 선임 02-2222-3773, 37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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