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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모집] 2017 독일 프랑크푸르트 3D프린팅 산업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추가모집

 

2017 독일 프랑크푸르트 3D프린팅 산업전시회

(FORMNEXT 2017) 참가기업 모집 안내

 

 

 

 KOTRA와 사단법인 3D융합산업협회는 2017년 11월 14일~17일 (4일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진행되는 2017 독일 프랑크푸르트 3D프린팅 산업전시회(FORMNEXT 2017) 한국관 참가기업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고 있습니다. 관심 기업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아     래 -


1. 전시회 개요

 □ 전시회명 : 2017 3D프린팅 산업전시회 (FORMNEXT 2017)
 □ 개최기간 : 2017.11.14.(화)~17.(금) (4일간)
 □ 개최규모 : 18,702㎡ (2016년 기준, 총 28개국 307개 업체 참가)
 □ 개최장소 : 독일 프랑크푸르트 국제 전시장 (Messe Frankfurt)
 □ 주    최 : MESAGO
 □ 홈페이지 : www.mesago.de/en/formnext/
 □ 전시품목 : 3D프린팅 산업 관련 HW, SW, 콘텐츠 및 응용서비스 


2. 한국관 참가개요

 □ 모집업체 수 : 5개사 내외 (5개부스 이내)
 □ 한국관 위치 : 전시장 5홀


3. 참가신청 방법

 □ 신청기간 : 2017. 08.30 (수) - 2017. 09. 8 (금)
 □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및 신청금 입금

  ① 온라인 신청 : 글로벌 전시포털 ( www.gep.or.kr)
   ㅇGEP 접속 → 고객지원 → 공지사항 → 모집공고 → [전시회명 모집공고] 클릭

      → 공고문 확인 후 공고문 하단 [전시회 참가신청] 클릭 → [참가신청] 클릭

      →  참가각서 및 업무참고사항 확인 후 신청서 작성
   ㅇGEP 접속 → 해외전시 → 해외전시정보 → 해외전시회 → KOTRA지원 탭 → [전시회명] 클릭

      → 정보 확인 후 [참가신청] 클릭 참가각서 및 업무참고사항 확인 후 신청서 작성
     * 전시회 참가 신청을 진행하려면 기업회원으로 로그인 필요
        (개인회원 -> 기업회원 전환은 KOTRA 사이트에 로그인 후 내 정보에서 기업회원 변경 신청 클릭한 후 전환 신청)


   ※ 제출서류
    ㅇ 온라인 양식작성 : 참가각서, 신청서 작성
    ㅇ 바이코리아 상품 등록 필요( www.buykorea.org 문의: 02-3460-7157)
    ㅇ 파일 업로드(최대 50M까지 가능)
     - 사업자등록증, 각종 정부기관 인증서, 전시품 추가 설명서(카탈로그등)

 

     * 제출시 선정가점(정책반영)
       전문무역상사(3), 환율변동보험가입기업(2), 내수기업(5), 고용창출우수기업(2), FTA컨설팅 이수 기업(2),
       원산지확인서 제3자 확인기업(2), 원산지확인서 관리우수기업(2), 글로벌 전문후보기업(2), 우수 뿌리기업(2)


  ② 참가신청금 입금 (참가신청금은 신청업체에게 별도 안내 예)

 

 □ 참가 신청금 : 1부스(기본부스 12sqm)기준 약 300만원 (VAT 포함)

  ㅇ 예상 최종참가비 : 약 300만원 / 1부스, 12sqm
    ※ 최종 참가비는 참가업체 최종 확정 후 별도 통보예정 (해외전시사업은 부가가치세 과세 대상이며, 추후 매입세액 공제 가능)

   ※ 세금계산서 발급은 추후 KOTRA 에서 일괄발급 예정
    ※ 참가신청금은 국고지원율 70%가 적용된 금액임
    ※ 선정 탈락 업체는 참가 신청금 환불이 가능하나 선정 이후, 참가를 취소할 경우, 신청금 환불 불가능 

 

    ㅇ 입금 계좌 : 국민은행 598601-04-132023  예금주 : 사단법인 쓰리디융합산업협회


4. KOTRA 지원사항

 

 □ 국고 지원
  ㅇ 부스임차료와 장치비의  최대 70% 국고지원 예정

    * 상기의 참가금은 이미 구고지원이 반영된 금액임
    * 장치 기본제공 범위 및 내역
    - 조명, 기본벽체, 바닥카펫, 회사명 사인보드, 선반, 전시대, 상담용 탁자 및 의자, 안내데스크 및 의자 등

 

  ㅇ 운송비 편도, 한국관 디렉토리 제작비 100% 국고 지원
    * 한국관 공식 선정 운송사를 통한 1부스 당 1 CBM 한도
    - 부스 수 추가 시, 지원 CBM도 증가
    - 전시품 편도 (국내집하지 -> 해외전시장까지) 운송지원
    - 해상운송 기준

 

 □ 행정 지원
  ㅇ 한국관 부스 임차, 전시회 참가에 따른 주최 측 서류제출 등
  ㅇ 한국관 공식 협력사 선정 (장치사, 운송사)
    * 한국관 참가기업은 공식 선정 장치사, 운송사를 이용하여야 함 


 □ 마케팅 및 홍보 지원
  ㅇ 사전 마케팅 활용을 위한 관심바이어 리스트 제공
  ㅇ 사전 통역원 섭외 (통역원 단가는 국가별 상이함)
 
 □ 현장 지원
  ㅇ 현지 간담회 개최
  ㅇ 전시기간 참가기업 상담지원

 

 

5. 모집완료 후 향후 일정

 

 □ 모집완료 후 해외전시회 참가기업 선정기준에 의거 업체선정
 □ 선정업체는 개별 통보 (선정 이후 참가 취소 시 신청금은 환불 불가)
 □ 선정기업 대상 사전 설명회 개최 : 참가업체 부스 추첨 및 한국관 참가일정 및 추진사항(장치, 운송등) 안내 등
 □ 참가비 확정 및 잔액납부 (참가비 미납 시 참가업체 선정이 취소됨)
 □ 바이어 발굴 및 상담지원, 현지 한국관 및 참가기업 홍보 등 (현지 무역관에서 진행)


 

6. 업체 부담 경비

 

 □ 출장자 여행경비 및 체재비
 □ 운송비 지원기준 추가 운송비, 전시품 통관시 발생하는 관세, 전시품 반송비용
     *운송비 지원기준 : 1부스당 1cbm(부스수 추가시 지원 cbm도 증가)
 □ 참가비 지원내역 이외의 추가 장치비용
 □ 통역원 채용시 통역비(현장에서 참가기업이 통역원에게 직접 지불)

 


7. 문의처


 □ 사단법인 3D융합산업협회 김주미 대리
   e-mail : 3d@gokea.org , Tel : 02-6388-6086 , Fax : 02-6388-6089

 

 □ KOTRA 윤진슬 대리
   e-mail : jinseul_y@kotra.or.kr / info@kotra.com, Tel : 02-3460-7286, Fax : 02-3460-7916

 

 □ KOTRA 프랑크푸르트무역관 현선영 대리
   e-mail : sy.hyun@kotra.or.kr , Tel : +49-69-242992-56 , Fax : +49-69-2535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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