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등록 구인등록

자주하는 질문

구직등록필증 발급

 

구직등록필증 발급 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1. 온라인으로 구직신청후, 지정된 담당 상담사에게 연락후 이메일이나, 팩스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2. 구직승인이 된 구직표가 있는 경우, 개인서비스>구직관리로 들어가셔서 구직필증버튼을 클릭하시면 팝업창이 나오시며 해당 팝업창을 출력하시면 됩니다.

3. 가까운 일자리플러스센터 방문 후에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구직신청>구직승인후)
※ 구직등록필증은 구직등록이 되어 계신 구직자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1588-9142로 문의 바랍니다.

고객센터
공지사항
제안합니다
Q&A
자주하는 질문
거짓구인광고 신고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