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등록 구인등록

창업뉴스

연세대 창업지원단, ‘2018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양성과정’ 교육 참가자 모집

연세대학교 창업지원단(단장 손홍규)과 재단법인 홍합밸리(이사장 고경환)은 10월 2일(화)부터 10월 29일(월)까지 연세대학교 백양누리 IBK 홀에서 ‘2018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양성과정’ 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타트업은 유연한 조직문화와 자율적인 업무수행, 새로운 분야 도전 등 기존 기업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이점을 보유하고 있어 청년들의 비전과 역량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는 곳이다.

연세대학교 창업지원단은 스타트업에 적합한 우수 인재를 발굴하고 양성하기 위하여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지원하는 ‘청년일자리, 혁신기업을 만나다’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스타트업 중심의 교육을 운영하고 있다.

이에 따라 스타트업 채용 선호 인력 중 날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마케팅 직군에 대한 교육으로 참가자들의 마케팅 직군 취업역량 강화와 스타트업 인재양성을 위하여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양성과정’을 기획하게 되었다.

마케팅 교육의 수요는 날로 높아지고 있다. 마케팅 교육의 중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최근 많은 기업에서 마케팅 역량을 갖춘 인재를 모셔가기 위해 앞 다투어 채용 계획을 발표하고 있는 추세이다. 지난 7월 11일(수)부터 7월 26일(목)까지 진행된 ‘2018 퍼포먼스 마케팅 전문가 양성과정’ 에서도 30명을 선발하는 교육에서 100여명의 지원자가 몰렸으며, 교육생 90%이상이 수료를 완료하였고,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었다.

‘2018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양성과정’은 △서울특별시 △서울산업진흥원에서 주최하고 △연세대학교 창업지원단 △ 홍합밸리에서 주관하며, 마케팅 직군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 준비생과,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이론과 실무교육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취업 준비생 및 예비 창업자 약 70여명의 교육생을 대상으로 디지털 마케팅의 이해와 성공사례, 마케팅의 본질, 디지털 마케팅 채널 활용법,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 가격전략의 이해와 성공사례, 스타트업 연계 마케팅 전략기획, 마케팅 전략기획서 작성 및 전문가 피드백, 성공 취업을 위한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컨설팅 등의 내용을 중심으로 총 8회에 걸쳐 진행된다.

또한 교육 종강일에는 ‘이력서 및 자소서 특강’과 AI 자기소개서 분석 쿠폰 제공을 통해 취업 준비생들에게 더욱 더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손홍규 연세대학교 창업지원단 단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교육생들이 원하는 마케팅 직군에 취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앞으로도 청년일자리 발굴과 스타트업 인재양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창업지원
창업정보
창업교육
창업자금
창업보육센터
사회적경제
맨위로